- 2022년도 BK생활관 신규입주 신청 안내(시스템 신청)
-
- Category기타
- 첨부파일 관악학생생활관 BK생활관 입주 신청 안내(2022년 입주희망)_0502.pdf
- 첨부파일2 Announcement for Residency Application at BK Residence Halls(For Applicant of 2022)_0502.pdf
- 첨부파일3 BK생활관통합행정시스템신청매뉴얼(국문)_최종게시용 (1).pdf
- 첨부파일4 BK생활관통합행정시스템신청매뉴얼(영문)_최종게시용 (1).pdf
- 첨부파일5 BK생활관 대리신청자 업무 Q&A.pdf
- Date2022-10-17 14:53:43
- Pageview1911
2022년도 BK생활관 신규입주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, 신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신청기간: 입주희망월 6개월 이전부터 수시 신청 가능
예) 2023년 3월 입주를 희망할 경우, 2022년 9월부터 신청 가능
2. 선정발표: 입주희망월 전월 10일 전후 공실발생시 수시 선정 및 발표
※ 공실발생시 입사신청자(입사대리신청자) 이메일로 배정 안내
3. 신청방법: 마이스누 포털 통합행정 시스템상 신청(공문제출 불필요)
- 교원·연구원: MYSNU포털→인사/급여/복지→BK생활관
- 대학원생·연구생: MYSNU포털→학생생활관→BK생활관
- 소속기관 담당자(대리신청시): MYSNU포털→일반행정→복지→BK생활관
※ 대리인 권한 신청: 각 대학(원) 행정실장님께 권한 부여 요청
※ 임용예정자의 경우, 소속기관 담당자가 대리신청
4. 입주 허가 기간: 최소 1개월 이상 허가 가능
5. 입주 자격 및 절차
6. 관리비 (2022.03.01.시행)
붙임 1. 관악학생생활관 BK생활관 입주 신청 안내(국/영문) 각 1부
2. BK생활관 통합행정시스템 신청 매뉴얼(국/영문) 각 1부
3. BK생활관 대리신청자 업무 Q&A 1부. 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