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BK생활관 신규입주 신청 안내(시스템 신청)
-
- CategoryUnclassified
- 첨부파일 Announcement for Residency Application at BK Residence Halls(For Applicant of 2021)_0302.pdf
- 첨부파일2 BK생활관통합행정시스템신청매뉴얼(국문)_최종게시용.pdf
- 첨부파일3 BK생활관통합행정시스템신청매뉴얼(영문)_최종게시용.pdf
- 첨부파일4 관악학생생활관 BK생활관 입주 신청 안내(2021년 입주희망)_0302.pdf
- Date2021-12-08 13:20:37
- Pageview595
BK생활관 신규입주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.
가. 신청기간: 입주희망월 6개월 이전부터 수시 신청 가능
예) 2022년 6월 입주를 희망할 경우, 2021년 12월부터 신청 가능
나. 선정발표: 입주희망월 전월 10일 전후 공실발생시 수시 선정 및 발표
다. 신청방법: 마이스누 포털 통합행정 시스템상 신청(공문제출 불필요)
- 교원·연구원: MYSNU포털→인사/급여/복지→BK생활관
- 대학원생·연구생: MYSNU포털→학생생활관→BK생활관
- 소속기관 담당자(대리신청시): MYSNU포털→일반행정→복지→BK생활관
※ 대리인 권한 신청: 각 대학(원) 행정실장님께 권한 부여 요청
라. 입주 허가 기간: 최소 1개월 이상 허가 가능
마. 입주 자격 및 절차
붙임 1. 관악학생생활관 BK생활관 입주 신청 안내(국/영문) 각 1부